스타덤PC방에서 개최하는 게임대회 이벤트 ‘스타덤 배그데이’가 관심을 끈다. 

지난 3월 2일부터 전국 스타덤PC방 가맹점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 이벤트는 매주 1~2개 매장에서 번갈아 가며 진행되며, 최고 인기 게임인 ‘배틀 그라운드’를 기반으로 대회가 펼쳐지고 있다. 

스타덤PC방을 찾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게임을 잘하는 소수 이용자들을 위한 기존 게임대회 형식과 차별화된, 누구에게나 참여 기회가 제공되고 즐거움과 혜택을 얻어갈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평이다.

특히 이번 5월 스타덤 배그데이에는 게이밍 모니터로 유명한 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BenQ와 높은 안정성으로 PC방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메인보드 브랜드인 ASUS, 뛰어난 퍼포먼스 헤드셋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젬스트, PC 주변기기 대표 브랜드 앱코가 함께 한다. 더불어 귀엽고 깜찍한 카카오굿즈도 경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4일과 11일에는 각각 스타덤PC 부천상동점과 전북대점에서 성황리에 이벤트를 개최했으며, 18일에는 대구도원점에서, 25일에는 안양1번가점에서 게임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러한 대회 열기와 고객 만족도는 각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까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관계자는 “지난 3~4월 배그데이를 개최했던 가맹점의 경우, 행사 이후 매장을 방문하는 단골 손님 비중이 눈에 띄게 증가하는 등 이벤트를 통한 긍정적인 효과가 입증된 바 있다. 이에 따라 신규 PC방창업 매장은 물론 기존 각 가맹점에서도 적극적으로 이벤트 개최를 추진함으로써 매출 상승과 고개 확보에 노력하는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6월에는 유명 업체들과 추가 제휴가 예정되어 있으며, 더 많은 상품을 참여자 혜택으로 제공하게 될 것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따라서 고객과 각 가맹점은 물론, 업계에서는 스타덤 배그데이 개최에 대해 높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게임대회 개최와 함께 스타덤PC방 본사에서는 게임대회 100% 무상 지원 등 피씨방창업 5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선착순 5개 매장에 한해 최강의 성능을 자랑하는 RTX2080 그래픽카드 10대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지며, 180HZ 게이밍 모니터 무상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스타덤PC의 상징인 듀얼 헤드업모니터를 10대 무상 지원하며, 고유 특허 아이템인 UV클린데스크 전 좌석 50% 할인 지원, UV클린헤드셋박스 무상 설치도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신규 피시방창업 시 유일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과 함께 1년 이자 지원 혜택도 제공되며, 특히 선착순 한정으로 신규 창업 매장에 게임대회 및 이벤트 개최 비용을 전액 지원하는 내용도 포함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