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GTX역(GTX구성역) 주변 개발이 본격화된 보정동에서 용인 타운하우스 ‘우리앤힐스’ 80여 세대의 분양이 진행 중이다.

이 타운하우스는 GTX역사와 5분거리에 위치한 트리플 역세권에 보정3구역의 상업지구개발과 아파트식 관리시스템 도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용인 타운하우스 우리앤힐스는 2021년 개통 예정인 GTX로 인해 삼성역까지 13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이에 서울 접근성이 상당 부분 개선될 전망이다.

게다가 용인시에서도 2035 용인시 도시기본계획의 승인을 앞둔 가운데 GTX 용인역 주변 개발 추진 및 기흥역 개발 호재로 우리앤힐스의 미래가치는 더욱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는 상업지구인 보정3구역과 바로 도로 대각선위치에 자리하며 광교 신도시 이용도 수월하다. 1차 총 80세대의 대단지에 셔틀버스와 도시가스는 물론 경비실 등 자체 방범 시스템까지 갖춘 아파트의 관리시스템이 도입돼 분양 전부터 문의가 이어졌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건축 면적은 99.96~151.78㎡로 다양한 타입의 맞춤형 설계가 가능하고 1층과 2층 마당을 각각 세대마다 보유하고 있다. 또한 중정 설계를 이용해 주변 타운하우스보다 바닥면적이 휠씬 넓다는 특징도 지닌다.

각 세대마다 조망권도 확보했다. 1층 마당에서는 삼막곡 낚시터와 보정동 역사공원을 볼 수 있다. 특히 역사공원은 2022년까지 완공 예정으로 2020년까지 전망데크와 야외체험학습장 등을 설치할 예정이다. 게다가 일부 세대에서는 태광CC 및 기흥 역세권 조망까지 마당에서 볼 수 있다.

이 타운하우스는 사업 안정성에 중점을 뒀다. 전체 사업 부지를 생보부동산신탁으로 소유자를 교체해 계약자들이 안심하고 공사 진행을 지켜볼 수 있다.

용서 고속도로(광교상현IC)와 경부 고속도로(수원신갈IC), 영동 고속도로(동수원IC)를 쉽게 이용할 수 있고 광교상현역과 구성역이 5분 거리로 가까워 강남과 판교의 출퇴근도 용이하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구입면적에 비해 1층이 넓고 2층 구조로 돼 계단을 싫어하는 수요자들에게 선호되고 있다”면서 “우리앤힐스는 타운하우스 전문 ㈜우리앤하우징에서 담당하고 있으며 특화된 설계는 상현역 1번출구에 있는 모델하우스에서 실물로 확인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