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유학원을 고려하는 이들 가운데 필리핀에서 터진 계엄령 사건을 보고 어학연수 계획을 접기는 이들이 많다. 

이 가운데 필리핀유학원 에듀팰리스는 안전한 환경 속에서 세심한 영어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에듀팰리스 측에 따르면 아이를 위해 맞춤 설계된 교육 시스템은 물론 특별한 경비 시스템, 장단기 유학컨설팅과 장기 학생들 10여명의 장기 유학 시스템 보유, 배윤정 사단의 재능기부(K팝 댄스), 스쿨링 및 최고급리조트 캠프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이번 에듀팰리스의 이번 여름 영어캠프는 프로듀서 101 배윤정 사단이 참여하는 만큼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필리핀 어학원 에듀팰리스는 최근 있었던 필리핀 계엄령 사건 및 강력 사건 등에 대비해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어린 자녀들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경비와 안전설비를 완벽하게 갖추었다. 

뿐만 아니라 영어에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이 24시간동안 영어와 밀착된 생활을 해 학습효과를 배로 높일 수 있도록 필리핀 명문대 출신의 선생님들이 투입된 담임제 밀착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그 밖에도 1대 1로 이루어지는 4시간의 영어 수업과 사회성과 발표력을 기를 수 있는 그룹수업 등이 4시간 동안 진행된다. 

또 유명수학 학원의 팀장급인 선생님들이 현지로 직접 파견되어 한국의 학생들이 수학교육에 뒤처지지 않도록 한국식 수학을 교육 받을 수 있는 시간도 따로 겸비했다. 

이처럼 에듀팰리스 필리핀 어학원은 다른 어학원들과는 달리 한국의 아이들이 4주 동안이나 이어지는 영어여름캠프 일정 후에도 한국식 수학 수업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밖에도 에듀팰리스에서는 아이들의 숨은 재능을 발굴하고 견문, 교양을 넓히려 특별히 기획된 다양한 문화체험과 해양 Activities 또한 추가로 진행 된다. 

프로듀서 101 배윤정 사단까지 합세해 아이들의 감성교육과 신체이완에도 이바지 할 수 있도록 K팝 댄스 수업이 2시간동안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 2017년 여름과 겨울에 각각 4주씩 진행될 에듀팰리스 영어여름캠프는 초등학생 1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를 대상으로 하여 학생들로 하여금 대학 입학 전에 필요한 영어실력을 쌓고 다양한 문화 활동과 특별한 수업을 통해 이색적인 추억을 만드는 등 다양한 경험을 통해 견문을 쌓을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에듀팰리스 홈페이지 및 전화통화를 통해 문의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