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도 남지 않은 5월, 벌써 2017년의 절반이 지나 직장인 A 씨는 걱정이 크다. 아직 올해 목표인 다이어트를 시작조차 하지 못한 것. 성큼 다가온 여름에 마음은 조급해지고 효과 좋은 다이어트 방법을 몰라 우왕좌왕하는 이들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체르엠에서 단기간 체중 감량에 성공하는 방법을 공개했다.

단기간 체중 감량을 위해서는 식단 조절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다. 기름지고 조미료가 많이 들어간 고칼로리의 인스턴트 음식을 끊고 야채와 과일, 콩, 통곡물과 같은 자연식품을 섭취하면 풍부한 식이섬유와 함께 건강한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같은 음식을 먹어도 크기가 작은 그릇에 담아 먹으면 칼로리를 제한하는 데에 도움이 된다. 여기에 규칙적인 운동을 더하면 금상첨화. 하지만 이러한 방법으로도 살이 빠지지 않는다면 다이어트 제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

디엔드팻은 하루에 한 병 간단하게 음료처럼 마시면서 체지방을 관리할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으로 홍화씨에서 추출한 CLA(공액리놀레산)가 주성분이다. 체지방 감소 효과를 식품 의약품 안전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소재를 흡수율이 높은 액상 타입으로 만들어 단기간 체중감량에 큰 효과를 나타내는 것. 디엔드팻 관계자는 “쉽고 편하게 살을 빼는 방법을 찾고 싶었다. 더 이상 다이어트로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 없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디엔드팻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