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업력의 PC방 창업 브랜드 아이비스 PC방이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오버워치 코스프레 AZA (아자)게릴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6월 7일 아이비스 PC방 면목역점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오버워치 게임 캐릭터 코스어(코스프레를 하는 사람)인 ‘AZA(아자)’가 함께 게임과 퀴즈는 물론 팬사인회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정판 오버워치 배틀 코인 카드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이어 진행되는 새로운 6월 창업혜택에는 업계 최초 소니 VR존과 여름을 앞둔 시즈널 아이템인 멀티형 눈꽃빙수기를 포함해 총 4천 5백만원 상당을 지원해 눈길을 끈다.

소니 VR존의 경우 아이비스 PC방에서 올해 초 업계 최초로 도입한 가상현실 시스템으로 현장감있는 게임을 체험할 수 있어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PC카페 원조로 유명한 아이비스 PC방 명성에 걸맞게 2017 멀티형 눈꽃 빙수기와 스마트 쿠커를 지원한다. 또한 문서 출력을 원하는 근처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유용한 무인 프린트 시스템 ‘페이퍼톡’ 설치를 지원한다.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아이비스 PC방에서는 신규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창업혜택을 마련해 매장 오픈 시 가맹점주의 부담을 최소화 시키지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6월 7일 개최되는 오버워치 코스프레 게릴라 이벤트와 4천 5백만원 상당의 창업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이비스 PC방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