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제주도 여행코스부터 제주도 5·6월 가볼만한 축제까지…제주도 가볼만한 곳 추천

▲제주도 5월 가볼만한곳 수국축제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제주도는 명실상부 우리나라의 대표 관광지일 것이다. 이국적인 풍경과 제주도 맛집, 카페 등 젊은 층들이 좋아할만한 요소가 많이 있어 제주도를 찾는 사람이 나날이 늘고 있다. 특히 제주도는 섬이기 때문에 가는 시간이 소요돼 제주도 2박3일 코스, 제주도 3박 4일 코스를 찾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제주도 가볼만한 곳에 대해 함께 살펴보자.

제주 '휴애리 봄 수국축제'

휴애리 봄 수국축제는 제주도 5·6월 가볼만한 곳이다. 제주도는 다양한 꽃들이 아름답게 펴 시기에 맞는 꽃 축제들이 많은데 5월 제주도 축제는 단연 수국축제라고 할 수 있다.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 곳을 찾는다면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을 찾아 수국축제를 즐기는 것도 좋은 제주도 관광코스일 것이다.

제주 양떼목장

제주 양떼목장은 제주도 애월 가볼만한 곳 중 하나다. 제주 양떼목장에서 여러동물들의 먹이체험이 가능해 제주 아이와 가볼만한 곳이기도 하다. 제주 양떼목장 예매는 인터넷을 통해 할인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예매하는 방법이다.

▲제주도 관광코스 추천 애월한담산책로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제주 애월한담산책로

제주 한담해안산책로는 애월 가볼만한 곳으로 곽지과물해변에서 애월 입구 삼거리, 한담을 잇는다. 한담해안산책로는 제주도 드라이브 코스로 즐기기보다 직접 걸으며 산책하는 것을 추천한다. 돌과 투명한 바다의 조화를 즐길 수 있다. 한담해안산책로에는 제주 애월 유명카페들도 많이 위치해 여유롭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제주 애월 가볼만한 곳 더럭분교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제주 더럭분교

제주 더럭분교는 제주도에서 유명한 사진찍기 좋은 곳이다. 하지만 실제 운영되고 있는 학교기 때문에 아무 시간대에 들어갈 수 없다. 때문에 제주 더럭분교를 방문하기 전 개방시간을 확인해야 한다. 제주 더럭분교는 학교 건물을 알록달록한 색깔로 칠해 아기자기한 포토존을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 오라동 청보리&유채꽃 축제

'제주 오라동 청보리&유채꽃 축제'는 5월 제주 가볼만한 곳으로 4~5월 제주도 축제 중 하나다. 30만평 정도의 드넓은 언덕과 들판에 유채꽃과 청보리가 가득하다. 사진찍기 좋은 곳이기도 하며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기 좋은 곳이다. 제주도 데이트 코스를 찾거나 가족여행코스를 찾는다면 제주 '청보리&유채꽃 축제'를 추천한다. 축제일정은 4월 26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