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이벤트뿐만 아니라 전품목 최대 50% 할인 이벤트도 함께 마련

스킨푸드 ‘대국민 사과’ 이벤트 / 스킨푸드 홈페이지 캡쳐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화장품 업체 스킨푸드가 ‘대국민 사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스킨푸드는 이날 오전 9시부터 포털사이트에 ‘스킨푸드’를 검색 후 나오는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상품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의 상품으로는 ▲맥북에어(1명) ▲에어팟2세대(11명) ▲10만원 상당 스킨푸드 제품 세트(100명)으로 알려졌다.

스킨푸드에 따르면 지난 16일 MOU체결로 다시 운영이 정상화됨에 따라 ‘대국민 사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뿐만 아니라 전품목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함께 마련했다.

50% 행사 제품으로는 ▲티트리 스킨 클리어링 스팟 오일 ▲피스타치오 너리싱 바디 스크럽 ▲토마토 선크림 ▲비타컬러 코튼 립락커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크림 ▲흑석류 토너 등이다.

특히, 신규 가입을 한 회원에게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웰컴 쿠폰을 제공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피부에 양보 드리지 못한 죄, 금전적인 부담을 안겨드린 죄에 대해 사과드린다.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의 피부 관리에 막대한 영향을 주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스킨푸드는 망하지 않았음에도 망했다는 소문으로 사재기와 쟁임을 동요해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께 금전적인 부담을 안겼다"며 “임직원 일동이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푸드 대국민 사과 이벤트 퀴즈 문제는 ‘스킨푸드 5월 행사 이름은 무엇일까요'다. 답은 '마이멤버십'이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7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