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전원주택 약43세대 단지형 양평타운하우스 “포레스트 용문” 주목

기존의 전원주택은 도시의 편리성은 도외시한체 불편함을 감수하며 자연을 즐기는 주택 기능만 있는 곳을선택하셔야 한다면 요즘은 도시의 편리성과 입지를 갖춘 도시형 타운하우스가 인기가 있다.

양평군 용문면 다문리에 위치한 포레스트 용문은 도시생활에 익숙한 젊은 부부들의 니즈 [Needs]에 적합한 조건들을 다수 갖추고 있어서 이미 입소문을 타며 주말이면 많은 이들의 방문이 이루어 지고 있다.

양평전원주택 포레스트용문 타운하우스는 현재 전철에서 경의중앙선은 경기도 파주시 문산역에서 운정역, 일산역, 능곡역, 홍대입구역, 용산역, 서빙고역 한남역, 왕십리역, 청량리역, 상봉역, 구리역, 덕소역, 팔당역, 양수리역, 신월역, 국수역, 오빈역, 양평역, 용문역급행 경기도 양평군 지평역까지 운행하고 있는 전철노선을 [경의 중앙선] 도보 10분의 입지 및 학군, 편의성을 골고루 갖추고 있으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분양을 진행하여 전원생활을 꿈꾸는 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름다운 자연과 도시를 동사에 품고 있는 양평 포레스트 용문은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워라벨 [Work And Life Balance]에 맞는 도시형 타운하우스로 서울로의 접근성이 뛰어난 탁웡한 입지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2023년 송파 - 양평 IC 고속도로 개통에 따라 잠실까지 30분이내에 도달이 가능해지는 강남 생활권에 편입될 예정이다. 양평 포레스트 용문은 3가지 타입의 혁신적인 평면 및 공간의 횔용도가 우수한 스킵플로어 [Skip Floor] 구조의 A타입. 이웃과 벽을 공유하는 형태의 B타입 오픈형 복층구조의 C 타입등 차별화된 구조로 구성 되어 있으며, 양평의 기후에 맞는 채광과 통픙을 중요하게 생각하여 과학적인 설계를 하였으며, 동일한 설계구조에 철근 콘크리트 혹은 패시브 하우스의 개념을 도입하여 맞춤형의 구조를 선택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밖에 지형의 단차를 활용하여 아름다은 자연풍경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조망권 및 개인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공간구성으로 타운하우스의 품격을 높여 주고 있으며, 고급자재로 마감한 내부는 기본에 충실한 건축 했다.

각 세대별 개인 정원 및 1~2대의 주차가 가능한 벙커형 주차장, 테라스, 3층 다락등이 서비스로 제공되어 분양면적보다 훨씬 더 넓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어서 쾌적한 주거 환경이 자랑이며, 층간 소음의 걱정이 없이 아이들을 키울 수 있도록 단독주택으로 지어진다.

지붕은 높은 내구성과 유지 보수에 우수성을 가진 친환경 건축자재 징크로 마감읗 하고, 외부를 스탘 마감을 하여 고급스러움과 안정성을 더 하였다.

25평형, 31평형, 36평형 등 다양한 평형으로 자금 계획과 필요에 의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분양가는 대부분 3억대로 책정이 되어 있다. 특히 25평형의 경우는 동일한 100평대의 야외 마당이 제공 돼 가족수가 적거나 혹은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포레스트 용문의 교육여건으로는 다문초교, 용문중, 고교가 도보거라에 위치하고, 혁신 학교인 조현 초교와 지평중, 지평고교가 인접하여 있으며, 도보거리내에 대형마트, 병의원 및 각종 관공서가 위치한 편리한 생활상권, 용문역 [경의 중앙선] 도보 10분의 편리한 대중교통의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용문면 다문리 524번지에 실질 건물과 인테리어등을 확인할수 있으며, 별도로 토목공사 및 인, 허가 난 토지를 별도로 분양중이며 개인취향에 맞추어 전원주택 맞춤설계가 가능 하며 방문 시 전문 상담직원에게 현장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