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새로운 운임제도 신규 론칭"

제주항공 갓성비 운임 fly / 제주항공 홈페이지 캡처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17일 제주항공이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제주항공은 오는 31일까지 제주항공의 새로운 운임제도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문제는 ‘가장 알뜰하게 떠나는 제주항공 운임 타입의 이름은?’이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퀴즈의 답을 달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리모와 기내용 캐리어 ▲‘리프레시 포인트 3만점 ▲스타벅스 커피 키프티콘 등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내달 12일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행사는 제주항공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7일 토스 행운퀴즈에 '제주항공 갓성비 운임 fly'가 제시됐다. / 토스 행운퀴즈 캡처

이와 함께, 제주항공이 진행하는 ‘제주항공 갓성비 운임 fly’가 토스 행운퀴즈로 제시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종합 금융 애플리케이션 토스는 “나의 0000에 맞게 운임을 선택하고, 앞으로 더 알뜰하게 여행을 떠나실 수 있습니다”며 “0000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라는 문제를 냈다.

또한 토스 측은 포털사이트에 ‘제주항공 갓성비 운임 fly’ 검색 후 “제주항공 갓성비 FLY 운임 탄생!”을 클릭해 보라고 덧붙였다. 

문제가 공개되자 인터넷 상에서는 정답이 ‘여행타입’으로 추측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