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에서 가볼 만한 곳 중, 강촌에서 레일바이크를 타는 것이 요즘 젊은 청춘들 사이에서 알려지고 있다. 레일바이크는 봄이나 가을 같이 날이 좋은 계절에 더 많은 사람들로 붐빈다고 알려졌다.

관광을 즐기고 나서는 춘천 맛집을 찾아 돌아다니는 관광객들이 많다. 춘천 닭갈비 맛집인 ‘장호닭갈비’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춘천 맛집 장호닭갈비는 30년 전통의 닭갈비집으로, 여름에 관광지로 많이 찾고 있는 소양강댐 근처에 위치해 있어 그 접근성이 용이하다.

닭갈비를 이용해 만든 요리가 숯불닭갈비와 철판닭갈비 두 가지로 나뉘어져 있다. 기본 반찬과 코스요리는 리코타치즈샐러드와 소금숯불구이, 간장숯불구이, 고추장숯불구이, 쟁반막국수까지 여러 가지 코스가 준비돼 있어 손님들이 즐겨 찾는다.

춘천 맛집의 다른 음식점들과는 다른 방법으로 일반 막국수가 아닌 쟁반막국수를 손님들에게 대접한다. 새콤달콤한 특제소스를 만들어 넣고 야채고명을 한껏 넣어 메인메뉴인 닭갈비와 잘 어울리는 궁합을 만들었다.

사이드로 나오는 더덕구이는 닭갈비와 같이 구워 먹거나 생으로 먹기도 한다. 전 메뉴 포장과 전국으로 배송도 가능하다.

한편, 춘천 닭갈비 맛집 ‘장호닭갈비’는 소양강댐 근처에 본관을 두고 새롭게 신관을 오픈했다.

전화로 예약문의가 가능하며, 강원 춘천시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