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공감신문] 여지은 기자 = 5일 오후 방송된 '맛있는 녀석들' 동태찌개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코미디TV에서 방송한 '맛있는 녀석들'은 '찌개 맛집' 편으로 꾸며졌다. 출연자들은 시청자가 추천한 찌개 맛집을 방문해 동태찌개를 맛보는 모습을 보여줬다. 출연자 중 김민경은 동태찌개를 보고 '살이 너무 통통해' 라고 감탄하기도 했다. 

이후, 동태찌개를 맛본 출연자들은 감탄을 멈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의 침샘까지 자극했다. '맛있는 녀석들' 동태찌개 비결은 육수에 있었는데 육수에 동태 대가리와 무를 넣어 시원함을 더했다. 또한 동태찌개를 만들 때 식용유와 설탕, 김치 등을 넣고 끓여 맛을 냈다. 

뿐만 아니라 동태찌개와 함께 맛볼 수 있는 기본 반찬 역시 양념두부조림과 간장두부조림, 시금치, 묵무침, 김치찜, 겉절이, 숭늉 등 다양해 사람들의 입맛을 돋운다. 출연자들은 동태찌개에 대한 감상으로 '시청자분들 너무 착하다. 나 같으면 안알려줄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맛있는 녀석들'은 동태찌개 뿐만 아니라 내장두루치기 역시 관심을 모았다. 내장두루치기는 삶은 동태 내장을 간장과 고추장, 마늘, 고추가루와 함께 볶아내며 밥과 함께 먹으면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