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당구장창업 펍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놀이공간으로 주목

세계맥주를 즐길 수 있는 펍과 당구가 만나 새로운 놀이공간이 탄생했다.

이곳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당구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놀이 공간 펍큐로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에 중장년층의 전유물이라고 여겨졌던 당구를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 펍큐는 국내 최초로 독점 개발한 이지큐 시스템을 통해 득점 가이드 경로, 예상 경로 가이드, 자동 점수 계산 등을 디지털화 해 당구를 잘 모르는 초보들도 편안한 마음으로 당구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펍큐의 바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먹거리와 주류 역시 남다른 퀄리티를 자랑하며 이용자들에게 높은 만족을 안겨주고 있다.

이에 엄청난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펍큐는 브랜드 런칭 2주 만에 10호점 계약을 완료했으며 꾸준히 가맹 계약 문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새로운 당구장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펍큐는 폭발적인 인기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요즘뜨는사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으로 꼽히며 가맹점을 늘려가고 있다.

펍큐는 현재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20호점까지 3,500만원 상당의 창업 혜택 지원을 연장하기로 결정했으며, 당구장창업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1금융권의 저금리 대출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소자본창업, 소액창업이 가능한 펍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