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거제도 맛집여행] 아름다운 섬여행과 즐기는 전국5대물회집 티파니횟집

다도해라 불리는 남해의 풍경을 눈에 한가득 담을 수 있는 통영 거제도 여행. 특히 그 중에서도 자연 경관이 아름답기로 알려진 거제도는 한창 날이 따뜻해지는 5월 중순에 즐길만한 거제도 여행지가 다양해 추천할만하다. 바다와 언덕, 섬, 해수욕장을 비롯한 다양한 거제도 가볼만한곳들을 명소로 추려서 거제도 1박2일 여행코스를 계획해 이번 주말에 훌쩍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거제도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섬여행, 유람선 관광을 추천한다. 거제도 갈만한곳으로 꼽히는 소매물도나 비진도 등 아름다운 섬의 정경을 볼 수 있으며, 특히 외도의 보타니아 가든은 국내에서 볼 수 있는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한다. 사계절 언제나 관리가 잘 되어있는 곳이지만, 봄 특유의 꽃이 만발한 풍경은 더 말할 것도 없이 아름다운 장소이다. 탁 트인 그림 같은 풍경을 보고 싶다면 바람의 언덕을 찾아가 보자. 언덕 위에 선 풍차와 그 아래로 내려다보이는 바다의 모습은 그야말로 그림엽서 한 장에 담길 것만 같은 모습이다. 물론, 명물 거제도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학동 몽돌해수욕장 맛집에서 눈과 입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거제도 점심 혹은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는 거제도 여행코스로 추천한다.

거제도 횟집, 티파니횟집은 속초 봉포머구리집, 포항 새포항물회식당, 포항 환여횟집, 제주 어진이네횟집과 함께 전국 5대 물회집으로 특허까지 받은 한방힐링 물회가 유명한 거제 대명리조트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한의사의 자문을 받은 한방육수는 음식재료의 궁합까지 생각해 만들어진 것으로, 건강한 맛과 영양을 자랑하는 한방힐링물회 덕분에 거제도 맛집 추천에 빠지지 않고 있다. 곁들이는 소면 역시 치자면, 설탕 대신 매실효소와 쇠비름효소를 사용하기에 더욱 믿음직한 한 그릇의 완성으로 현지인은 물론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런 명물 거제도 물회와 함께 모듬회 코스 등 역시 가성비가 좋게 마련되어 있어 인근의 바람의언덕 맛집이자 여행객들의 거제한화리조트 맛집으로도 자리하며 더욱 입소문을 퍼트리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