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금, 한사랑장애영아원 전달돼 중증장애아동 등 돕는데 사용

행사 참여자들이 모금된 기부금을 전달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김대환 기자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18일 청담 디브릿지에서 프리미엄 신제품 런칭 쇼케이스 자선행사인 ‘M.M.M 자선행사’가 열렸다.

M.M.M 자선행사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VIP 브랜드 메이커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참여하는 5월 자선행사로서, 기존 자선행사들과 달리 여러 가지 예술과 볼거리를 제공해 색다른 트랜드의 자선행사를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서 모금한 기부금은 한사랑장애영아원에 전달돼 중증장애아동 등을 돕는데 사용된다.

한사랑장애영아원은 초록어린이재단에서 운영하는 장애영유아시설로서, 장애영유아들이 세상과 소통하며 성장할 수 있게 해 장애영유아들의 권리를 찾아주는 보금자리다.

행사에서는 DJ HEUNGBOO, DJ TTALHO, DJ BASS AMPA, DJ HOCAIN, DJ For.e, DJ LAVA, 마술사 정성모가 참석해 재능기부를 했다.

고지승 F&B 메간 대표 / 김대환 기자

정성모 마술사는 그랜드 일루젼의 대가로 휴전선 철책 사라지기 마술, 국회의사당 사라지기 마술, 남산타워 3단 분리 마술 등 놀라운 마술을 선보인 바 있다.

이날 자선 행사에 참가한 주요 업체는 F&B 메간, 아르케, Lani’s Bread, 씨푸드 레스토랑 버블앤코클스, 메타퍼, 브이지, 선티크, 미크, clete, 쉭앤칙 등이다.

한편, 이날 자선 행사에서는 김경란 아나운서의 라니스브레드가 서비스되는 고급 다이닝 런치 한정판을 자선행사 가격으로 맛볼 수 있도록 제공됐다. 

특히, 프리미엄 메간커피가 무제한 커피 제공을 하면서 더욱 큰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