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태안 안면도는 서울, 수도권에서 1시간 반에서 2시간 내의 거리에 있어 당일 코스 또는 안면도가볼만한곳, 국내1박2일여행 관광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홀로 여행이나 커플 여행뿐만 아니라 다양한 갯벌체험을 즐길 수 있어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 여행으로도 적합한 것로 알려졌다.

태안은 대규모 해안국립공원이 자리하고 있으며, 천연기념물 신두리사구를 비롯해 천리포수목원, 청산수목원 등 자연과 어우러진 풍경들이 절경을 이루고 있다. 또 직접 허브 체험을 할 수 있는 허브 관광농원은 물론 갯벌체험 등도 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이처럼 안면도 갯벌체험 등을 위해 안면도 가족펜션을 찾는 이들에게 태안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는 샤론펜션이 이름을 알리고 있다. 샤론펜션은 바다와 가까우며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청결,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펜션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편안한 쉼을 제공한다.

바다 전망이 보이는 객실도 있어 아름다운 오션뷰를 통해 낭만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적합한 펜션이다. 또 바다를 보면서 개별테라스에서 바비큐를 즐길수있다 샤론펜션은 주변 유명관광지(태안빛축제, 쥬라기박물관, 서산버드랜드, 청산수목원, 간월암, 팜카밀레허브농원) 차로 10분이내 거리에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샤론펜션에서는 태안 안면도 갯벌체험 무료이며 금, 토, 일 방문하는 고객에게 바베큐고기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태안펜션 샤론펜션 관계자는 “샤론펜션 주위의 다양한 체험, 즐길 거리 덕분에 가족들이 많이 찾아오신다”며 “안면도 스파펜션을 찾는 여행객들을 위해 스파객실까지 완비해둬 피로를 풀 수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항상 친절함으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기분 좋은 태안 안면도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힘껏 돕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샤론펜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