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전문 밝은내일유학은 5월 ‘초특가’ 국내최대 학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기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유학박람회보다 더 저렴하게 성인어학연수,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를 준비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세부어학원 연합회(CALA)는 바기오 연합회(BESA)의 ‘클린업 캠페인’과 발맞춰 “고 투게더! 캠페인”를 시행한다고 5월2일 전국 모든 유학원에 공지했다.

세부어학원 연합회(CALA) 수속어학원은 Cebu Blue Ocean Academy, EV어학원, IBREEZE어학원, Philinter어학원, CELLA어학원등을 포함한 전체 11개 업체가 소속되어 있다.

"고 투게더! 캠페인”은 6월1일부터 시행하며, 시행이후에는 세부어학원 연합회(CALA)가 정한 할인 범위내에서 등록이 가능하다. 결국, 5월에 등록하는 것 보다는 훨씬 비싸게 등록을 하게 된다.

필리핀 바기오 어학원협회(BESA)는 ‘클린업 캠페인’은 3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해당 필리핀어학원(HELP어학원, PINES어학원, BECI어학원, TALK어학원, 바기오JIC어학원을 포함한 전체 9개 업체)은 학비할인을 제한으로, 오히려 세부보다 높은 비용으로 어학원 등록이 진행 되고 있다.

밝은내일유학은 세부, 바기오어학원 뿐만아니라, 그 외에 지역의 모든 어학원까지 국내초특가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특히 공무원어학연수, 직장인어학연수, 호주, 캐나다어학연수까지 연중 비수기할인가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필리핀어학연수는 우수한 강사진과의 일대일 맨투맨수업, 미국, 호주, 캐나다등 원어민 강사의 그룹수업을 제공하고 있으며, 식사, 청소, 세탁 서비스와 헬스장, 수영장, 골프연습장, 양호실 등 부대시설까지 잘 갖추어져 있어, 타 국가보다 가성비가 월등이 높다 할 수 있다.

특히 외국인비율이 70% 이상 유지되는 학원들이 늘면서, 쉽게 외국인 친구들을 사귈 수 있게 되었고 문화교류도 가능하다. 필리핀의 우수한 강사진, 다양한 커리큘럼, 철저한 학생관리 시스템 등 필리핀어학연수 효과가 검증이 되면서 외국학생들이 더 많이 필리핀을 찾고 있다.

외국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은 휴양도시로 유명한 세부지역이다.

세부어학연수의 경우 목적에 따라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그동안 2개월, 3개월, 6개월 어학연수가 가장 많았다면, 현재는 1개월 미만 2주, 3주나 세부가족연수의 6주를 신청하는 고객도 많다. 또한 부모님 비동반 관리형조기유학과 최소한의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청소년어학연수, 50~60대 힐링어학연수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하지만, 문제는 필리핀 어학연수가 인기를 끌면서 기숙사 자리 잡는 것이 너무 어렵게 됐다는 것이다. 유학원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성인어학연수의 경우 최소 3~5개월 전에 알아봐야 하고, 성수기인 경우에는 6~8개월전에 알아봐야 한다. 또한 필리핀가족연수는 국가별 T.0가 정해져 있어, 최소 6개월에서 1년 전에 사전 예약을 해야 등록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8주 이상 필리핀가족연수를 계획한다면, 추천 도시로는 ‘필리핀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1위’로 선정된 바 있는 일로일로시티라고 밝혔다. 일로일로는 교육도시로 우수한 강사진 채용이 가능하고, 안전하며, 물가가 저렴해 가족연수비용까지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세계3대 화이트비치로 유명한 보라카이섬이 바로 일로일로 시티에서 차량으로 4시간 반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저렴한 비용으로 가족여행도 가능하다.

밝은내일유학은 종로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 대구, 대전, 인천, 광주, 제주도 등 전국 모든 지역 고객과의 전상담을 통해, 국내최저가 비용으로 온라인 수속이 가능하다.

또한 필리핀어학연수후기, 준비물, 호주워킹홀리데이에 관한 정보 또한 홈페이지에서 최신정보를 얻을 수 있고, 필리핀 바기오 조기유학 답사 프로그램과 바기오 한달살기 등도 진행이 가능하다.

대표적인 바기오어학연수는 헬프어학원, 파인스어학원, 베씨어학원, 이에듀어학원, CNS2어학원등이 있고, 휴양도시로 유명한 세부어학연수는 SMEAG어학원, CG어학원, IMS어학원, CPILS어학원, CDU어학원등이 있다.

경제특구 클락어학연수는 헬프어학원, CIP어학원, GS어학원, EG어학원, 필리핀 수도 마닐라어학연수는 CNN어학원, 필리핀교육도시 일로일로시티에는 CPU대학부설 MK어학원과 GITC어학원(구 C&C어학원), 딸락지역의 MMBS어학원등이 있다.

‘초특가’ 프로모션은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서를 남기거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