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지날수록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최근 실속 위주의 세미웨딩촬영과 셀프웨딩에 관심이 더욱 모아지고 있다. 

셀프웨딩이란 결혼식에 필요한 여러가지를 준비하면서 이용했던 고가의 스드메 패키지를 활용하는 대신에 결혼의 주체인 신랑과 신부가 셀프로 준비하면서 비용을 절감하는 합리적인 결혼 문화이다. 이에 발맞춰 직접 하기 어려운 웨딩촬영을 도와주는 다양한 세미웨딩촬영이 각광받고 있다.

이런 흐름에 따라 한복사진과 세미웨딩촬영을 전문으로 하는 경복궁 아이엔티스튜디오가 각광받고 있다. 전문가의 영역인 촬영을 셀프로 하기에는 어렵고 값비싼 스튜디오촬영은 부담스러운 예비 부부의 실속웨딩촬영을 저렴한 가격에 진행하고 있다.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 뿐 아니라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은 많은 커플들에게도 좋은 데이트코스로 이목을 집중받고 있다.

아이엔티 스튜디오의 선규민 대표는 ‘광고사진과 프로필사진을 진행하면서 많은 커플들을 만나 이야기 하며 나누었던 공통적인 고민이 바로 웨딩스튜디오사진 이었다’ 면서 ‘추억에 비해 과도하게 거품낀 웨딩촬영 가격을 걷어내보고자 시작했다.’ 고 밝혔다. 세미웨딩 촬영상품은 19만원부터  판매되고 있으며 원본 파일전체와 함께 매트프레임의 액자가 2개 제공된다. 

또한 경복궁 옆에 한복대여 전문점 ‘한복소녀’에서 400여벌이 넘는 한복을 저렴한 가격에 대여하여 촬영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여름이 찾아오기 전에 경복궁에서 한복스냅 데이트도 하면서 세미웨딩촬영으로 추억을 남겨 보는 것 도 좋겠다.

한편 아이엔티 스튜디오는 오전 10시 ~ 오후 7시 까지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광고 촬영이 있는 날은 휴무이다. 자세한 포트폴리오 및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