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장소로 부천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한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서울 근교 데이트 장소로 부천을 추천한다. 부천은 서울과 가깝다. 서울에서 지하철 1호선이나 7호선을 타면 한 시간 이내에 부천을 갈 수 있다. 부천에도 가볼 만한 곳이 많다. 부천 데이트 장소를 소개한다.


▲부천 아인스월드 야간 입장료는 13,000원이다(사진=ⓒ아인스월드)


부천 아인스월드

아인스월드는 건축물 테마파크다. 전 세계의 유명한 건축물을 구경할 수 있다. 영국 버킹엄 궁전, 프랑스 에펠탑, 이탈리아 밀라노 대성당, 호주 오페라 하우스 등이 전시되어 있다. 건축물 앞에서 사진도 자유롭게 찍을 수 있다. 각도를 잘 잡으면 정말 에펠탑 앞에서 찍은 듯한 느낌이 난다. 사진 찍는 재미가 쏠쏠한 데이트 장소다. 아인스월드에서는 세계야경 판타지 빛 축제도 진행 중이다. 야간 시간에 방문하면 빛 축제까지 한 번에 구경할 수 있다.



▲부천플레이아쿠아리움 이용 요금은 30,000원이다(사진=ⓒ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 플레이아쿠아리움

플레이아쿠아리움은 바다생물뿐 아니라 정글 속 동물들까지 만날 수 있는 곳이다. 한 마디로 아쿠아리움과 동물원이 결합한 곳이라 할 수 있다. 플레이아쿠아리움은 아쿠아리움, 파충류관, 정글존으로 이루어져 있다. 아쿠아리움에는 한국관, 원터널수조, 상어관, 지구본수존 등이 있다. 정글존에서는 백호, 백사자, 반달가슴곰 등을 만날 수 있다.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한 동심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플레이아쿠아리움을 추천한다.



▲부천 식물원 관람료는 2,000원이다(사진=ⓒ부천 식물원)

부천 식물원

부천 식물원은 한적한 데이트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다. 부천 식물원에는 아열대 식물관, 다육 식물관, 자생 식물관, 나비 정원 등이 있다. 나비 정원은 부천 식물원 아열대 식물관 내에 있다. 이곳에서는 알, 애벌레, 번데기, 성충 단계별로 나비 한 살이 과정을 직접 관찰하고 체험할 수 있다. 부천 식물원 관람료를 내면 수목원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수목원은 산책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