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위즈위드 홈페이지

[공감신문] 여지은 기자 = 위즈위드에서 '위즈위드 위크' 동안 최대 9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면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위즈위드 위크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위즈위드 위크'를 검색한 후, 보이는 배너를 통해 들어오면 된다. 포털 사이트 검색을 통해 위즈위드에 접속하면 1만원 쿠폰을 100% 증정하며 한 아이디 당 한 번만 다운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 초특가 핫딜이 오픈된다. 초특가 핫딜은 위즈위드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만약 위즈위드 어플을 받으면 앱 푸시 알림을 통해 초특가 핫딜을 더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오늘의 세일 상품은 △크로스 레더 샌들 △스키니톡 한달치 △우먼 밍콰이어 스트라이프 티 △남성 피케 폴로 셔츠 등이다. 

그 외에도 위즈위드는 다양한 익스클루시브 브랜드의 상품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할인 중이다. 뿐만 아니라 '위즈위드 위크' 기간 동안 스페셜 세일을 통해 여성복 국내 브랜드와 해외 브랜드, 남성복,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한편 위즈위드에 신규 가입할 경우 5천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재 앱리뷰 이벤트를 통해 위즈위드 어플로 리뷰를 남기면 적립금을 100% 지급한다. 또 매일 룰렛 쿠폰을 이용해 5천원권과 만원권, 3만원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