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좋은차를 연구하는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더순수렛츠미’가 민들레차, 구기자차를 비롯한 건강차 22종을 소개했다.

야관문차, 클렌즈차 포함 22종 모음전은 자연에서 얻은 국내산 재료와 카카오닙스, 핑거루트 등 외국산 천연 재료로 만들어졌다. 

자체 프리미엄 로스팅 기술력으로 제조된 건강차 22종은 목감기, 비염에좋은차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각종 합성 첨가물이 일절 포함되지 않았다. 이에 전 제품을 소화 및 역류성식도염, 속쓰림에좋은음식이나 다이어트차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건강차는 진열이 편한 스탠드형 파우치 타입으로 만들어졌으며 위생상 깨끗한 면 재질의 삼각티백을 채택했다. 스탠드형 파우치 타입은 은박 코팅을 적용해 햇빛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줄 뿐만 아니라 처음 맛 그대로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돼지감자차, 마테차를 비롯한 22종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배송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속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는 위경련, 변비에좋은음식을 찾는 분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모든 건강차는 출시 전 시음회를 거쳐 맛을 검증한 제품인 만큼, 병문안선물이나 할아버지생신선물로도 폭 넓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제품 정보는 네이버 검색창에 더순수렛츠미를 검색하여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순수렛츠미는 다이어트식이요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군(와일드망고, 깔라만시, 건강즙, 발효식초 등)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토어팜 톡톡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