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왔다. 여성들에게는 조바심에 급속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는 시기이기도 하다. 급하게 살을 빼려고 하면 가장 먼저 하게 되는 다이어트 방법이 바로 식이제한을 통한 체중감량이다.

평소에 먹던 음식 양을 갑작스럽게 절반 미만으로 줄이고 평소에 하지 않던 운동을 무리하게 감행하게 된다. 이렇게 하면 당연히 체중은 줄어들겠지만 근육과 수분이 먼저 빠져나가 피부는 탄력을 잃게 되고, 일시적인 체중감량 후 요요현상으로 인해 전보다 더 체중이 증가하게 되며 결국 건강까지 해치게 된다

한방다이어트한의원의 다이어트한약은 효과는 좋지만 액체형태이기 때문에 휴대하여 들고 다니기 불편한 부분이 있었다. 또 복용할 때 쓴 맛이 나고 복용 후에도 한약특유의 냄새로 부담스러워 하는 이들도 많았다.

하지만 슬리미캡슐은 한약의 맛과 향이 나지 않도록 특수코팅 처리된 캡슐 안에 한약재를 그대로 압축하여 넣었기 때문에 휴대가 쉽고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체지방 위주의 체중감량을 유도하면서 기초대사량이 낮아지는 것을 막아주어 요요 없는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게 구성되었다. 다이어트를 할 때 몸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숙지황 등과 같은 보약재가 첨가되어 몸을 망가뜨리지 않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신개념의 보약 다이어트방법이다.

다이어트 슬리미캡슐은 다이어트 한약의 여러 가지 단점을 보완하면서 한방다이어트와 양방다이어트의 장점만을 모아 만든 신개념 다이어트 한약이다.

강남, 부산, 수원에 지점을 두고있는 한약다이어트한의원 로아한의원의 부산점 이우건원장은 "슬리미캡슐은 다이어트를 할 때 떨어질 수 있는 기초대사량을 보충해주며 체지방 위주로 체중을 감량 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다이어트캡슐에 함유된 한약재 성분은 다이어트의 부작용과 요요현상을 예방하기 때문에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며 슬림하고 예쁜 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