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김유미 결혼(사진출처=ⓒ김유미인스타그램)

[공감신문] 이다래 기자= 지난 2013년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응답하라 1994’가 케이블 채널을 통해 재방송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응답하라시리즈로 1994년을 배경으로 지방 사람들의 눈물겨운 상경기와 농구대잔치, 서태지와 아이들 등의 사회적 이슈를 담은 드라마다.


당시 주연을 맡은 쓰레기 역의 정우는 방송 이후 주연 자리에 오르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후 정우는 3년 열애 끝에 지난 2016년 배우 김유미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5개월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건강한 딸을 출산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영화 붉은 가족을 통해 동료에서 연인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유미는 당시 연인이었던 정우와 고아라의 스킨십 장면을 언급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날 김유미는 정우가 고아라의 허벅지를 베고 있는 장면에서 샘 날수도있을 것 같다는 질문에 샘나지 않는다. 나도 작품에서 로맨스가 있을 수 있으니까 괜찮다며 쿨한 답변을 전했다.


이어 응답하라 드라마를 많이 사랑해주시는데 내가 어떻게 이야기하느냐에 따라 몰입도가 떨어질 수 있어 조심스럽다며 말을 아꼈다.


한편 정우는 올해 나이 39, 김유미는 41세로 두 사람은 두 살 나이차이가 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