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는 오름세에 있지만 가정 경제 수익은 정체돼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지출이 필요할 때 더욱 꼼꼼하게 생각하게 된다.

대학로 혜화역은 가성비 대비 다양한 데이트 코스가 즐비한 곳으로 유명한 명소다. 연극과 뮤지컬, 이색 테마카페 등 다양한 문화가 자리잡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 곳곳에서 규모를 확장하고 있는 대학로 맛집 니뽕내뽕 퓨전레스토랑은 저렴한 가격 때문에 대학생과 젊은 층의 고객층이 많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 음식점은 종로구 혜화역 인근에 위치한 대학로맛집이며 파스타를 이용해 짬뽕과 결합한 퓨전요리를 제공하고 있는 퓨전 음식점이다. 

면은 짬뽕 면을 쓰고 있으며, 메인 메뉴는 짬뽕과 크림파스타를 결합한 ‘크뽕’과 토마토스파게티와 짬뽕을 결합한 토뽕이다. 

이 외에도 니뽕내뽕에는 다양한 피자와 파스타가 있으며 ‘코코피자’와, ‘뽕골레’ 등의 메뉴가 인기메뉴다. 

코코피자는 바삭한 코코넛과 크림치즈를 콜라보했으며 뽕골레는 바지락과 마늘, 거기에 와인 향을 더한 봉골레짬뽕이다. 

파스타의 경우 가장 저렴한 육천 원대부터 시작해 가장 고가의 메뉴도 팔천 원대에 해결할 수 있으며 알찬 구성의 세트메뉴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대학로 맛집 니뽕내뽕 김세화 대표는 “우리 음식점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고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해 정성스럽게 조리하고 있다”며 “음식 가격의 거품을 빼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푸짐하고 퀄리티 있는 음식을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니뽕내뽕 영업시간은 오전 11:30부터 저녁 10:00까지며 마지막 오더 시간은 9시:20분까지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표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