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얼굴 기미 없애는 방법·주근깨 제거 방법은? 여드름 흉터 연고·여드름 화장품 고르는 법도(사진출처=ⓒGetty Images Bank)

기미 주근깨를 비롯해 얼굴 잡티 제거와 여드름 흉터 없애는 법을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 얼굴 잡티 제거 시술과 얼굴 잡티 제거 레이저 그리고 여드름 흉터 치료도 방법이지만,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피부 홈 케어도 있다. 집에서 얼굴 기미 없애는 방법과 주근깨 제거 방법부터 여드름 흉터 연고와 여드름 화장품 고르는 법을 소개한다.

▲기미 없애는 방법 + 주근깨 제거 방법(사진=ⓒ픽사베이)

기미 없애는 방법 + 주근깨 제거 방법

얼굴 잡티로 대표적인 기미 주근깨는 차이가 있다. 기미는 눈 아래쪽이나 광대 라인에 좌우 대칭으로 생기는 특징이 있는 반면, 주근깨는 좁쌀 정도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후추가루를 흩뿌려놓는 듯한 느낌으로 나타난다. 기미 제거와 주근깨 제거를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기미 없애는 방법과 주근깨 제거 방법을 소개한다.

기미 주근깨 원인과 생김새는 다르더라도 없애는 방법과 제거 방법은 같다. 얼굴 기미 없애는 방법이자 주근깨 제거 방법은 ▲보습제품으로 피부장벽을 촉촉하게 가꿔주기(기미 주근깨 제거 화장품은 브라이팅 효과와 수분을 동시에 채워주는 제품이 좋다) ▲비타민C 성분을 가깝게 하기(비타민C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기 때문에 자외선에 의한 노화와 기미생성을 막아준다) ▲피부에 따른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하기(건성피부라면 촉촉한 자외선 차단제가, 지성피부는 오일프리 자외선 차단제가 좋다)

▲여르름 흉터 연고 + 여드름 화장품 고르는 법(사진=ⓒ픽사베이)

여르름 흉터 연고 + 여드름 화장품 고르는 법

좁쌀여드름과 같이 얼굴 피부에 발생하는 여드름이 있는가 하면, 등드름과 같이 등에 발생하는 여드름도 있다. 좁쌀 여드름과 등드름 흉터를 비롯한 여드름 흉터 없애는 법, 얼굴 좁쌀 여드름 없애는 법과 등드름 없애는 법을 비롯한 여드름 빨리 없애는 법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여드름 흉터 연고 고르는 법과 여드름 화장품 고르는 법을 소개한다.

좁쌀 여드름 원인이자 턱 여드름 원인 등 여드름 원인은 보통 모공을 막거나, 보습이 잘 안 되거나, 자극이 되거나 등 화장품인 경우가 대다수다. 여드름 흉터 연고와 여드름 화장품 고를 때 체크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다. 여드름 흉터 연고와 여드름 화장품 구매 시 피해야 할 성분은 ▲모공을 막는 성분(스테아릭애씨드, 미리스틱애씨드, 트리글리세라이드, 팔미틱애씨드) ▲여드름 유발 성분(시어버터, 코코넛오일 페트롤라툼) ▲보습 방해 성분(에탄올, 멘톨, 페퍼민트 입, 페퍼민트 추출물) ▲피부 자극 성분(아로마 오일류,애씨드류, 알코올류) 확인 등이 있다. 이어 여드름 흉터 연고와 여드름 화장품 고를 때 주목해야 할 성분은 ▲모링가 추출물 ▲꿀 추출물 등이 있는데, 모링가 효능·모링가 가루 효능·모링가 잎 효능 등 모링가의 효능에 피부 미용이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