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너는 내 운명' 캡처(사진출처=ⓒSBS '너는 내 운명')

눈 밑에 다크서클로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다크서클 화장으로 눈 밑 다크서클을 가리는 데도 한계가 있다. 다크서클 원인별 다크서클 없애는 법 5가지를 소개한다. 이어 다크서클에 좋은 음식 브로콜리 효능과 브로콜리 세척법 그리고 브로콜리 데치기 팁도 모아봤다.

▲다크서클 원인별 다크서클 없애는 법 BEST 5(사진=GettyImagesBank)

다크서클 원인별 다크서클 없애는 법 BEST 5

눈 밑 다크서클과 작별할 수 있는 다크서클 원인별 다크서클 없애는 법을 알아보자.

첫 번째, ▲다크서클 원인, 눈 밑 지방 ▲다크서클 없애는 법, 림프의 순환이 원활하도록 자극해주는 지압을 꾸준히 실행해주기 등이다.

두 번째, ▲다크서클 원인, 피부 노화 ▲다크서클 없애는 법, 보습력이 좋거나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해주기 등이다.

세 번째, ▲다크서클 원인, 눈 및 혈관이 비치는 경우 ▲다크서클 없애는 법, 혈관을 축소시키거나 제거해주는 레이저 시술로 근복적인 치료해주기 등이다.

네 번째, ▲다크서클 원인, 색소 침착 ▲다크서클 없애는 법, 아이 전용 리무버를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철저하게 클렌징하기 등이다.

다섯 번째, ▲다크서클 원인, 멜라닌 생성 ▲다크서클 없애는 법, 자극이 적은 아이 전용 선케어 제품 사용 또는 비타민 C를 복용해주기 또는 레이저 토닝 시술이나 산소 필링 받아보기 등이다.

▲다크서클에 좋은 음식, 브로콜리 효능 + 세척법 + 데치기 TIP(사진=ⓒ픽사베이)

다크서클에 좋은 음식, 브로콜리 효능 + 세척법 + 데치기 TIP

다크서클 없애는 법으로 다크서클에 좋은 음식을 섭취해주는 것도 좋다. 다크서클에 좋은 음식인 브로콜리 효능과 브로콜리 세척법 그리고 브로콜리 데치기 팁을 알아보자.

먼저, 브로콜리 효능이다. 브로콜리 효능에는 ▲항암 작용 ▲눈 질환 예방 ▲혈압 조절 ▲피부 미용 ▲체중 조절 등이 대표적이다. 다음, 브로콜리 세척법이다. 브로콜리 세척할 때는 브로콜리를 썰어서 씻어주는 것이 좋으며, 브로콜리 세척제를 물에 풀어서 닦아 주면 된다. 브로콜리 세척제가 없을 경우에는 베이킹 소다를 물에 풀어 담갔다가 꺼내서 헹궈 주고 물에 식초를 3~4숟가락 넣고 담궈주면 된다. 마지막, 브로콜리 데치기다. 브르콜리 데치기 전에 브로콜리 기둥부분을 먹기 좋은 사이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