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미 마스카라, 리무버 필요 없이 클렌진폼으로 지워져

키스미, 블랙핑크 지수&로제와 함께한 캠페인 / 키스미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아이 메이크업 브랜드 ‘키스미’가 2019년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키스미는 당사 모델인 지수, 로제가 평소 키스미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해왔다는 점을 살려 ‘지수, 로제가 직접 이야기하는 키스미의 퀄리티’라는 캠페인으로 기획됐다고 22일 밝혔다.

키스미 관계자는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에서 지수와 로제가 단순한 모델이 아니라 키스미 제품을 사용하고, 만족하며, 이를 추천하는 소비자임을 잘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지수와 로제가 이번 캠페인에 사용한 제품은 키스미 히로인메이크 마스카라 어드밴스드 필름(이하 #워터프리카라)과 히로인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슈퍼 킵(이하 #슈퍼킵라이너)이다.

키스미, 블랙핑크 지수&로제와 함께한 캠페인 / 키스미 제공

키스미 워터프리카라는 워터프루프 기능은 유지한 채, 별도 리무버 없이도 미온수와 클렌징 폼으로도 지워진다.

키스미 슈퍼킵라이너는 붓펜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0.1mm 극세 브러시 제품이다.

한국키스미 마케팅팀 관계자는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 지수와 로제 그리고 키스미의 완벽한 조합을 기대해 달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키스미의 뛰어난 제품력을 소비자들이 다시 한 번 공감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키스미와 블랙핑크 지수, 로제가 함께한 워터프리카라와 슈퍼킵라이너 캠페인은 ▲케이블TV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강남역 등 서울시내 핫플레이스의 버스 쉘터와 전국 H&B 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