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은 전국적으로 따져봐도 유동인구가 많은 곳 중 다섯 손가락 안에 들 것이다. 그만큼 강남역 근처에 맛집이 많고, 이색 데이트 장소가 많은 것도 강남의 특성상 당연한 일이다.

강남역 근처는 상권이 발달하여 커피 프랜차이즈도 한 블록마다 있으며, 맛집의 종류 또한 같은 메뉴라 해도 그 특색이 전혀 다른 맛집이 다양하다. 기존에 자주 볼 수 있던 프랜차이즈 음식점도 모두 강남역에서 찾을 수 있으며, 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게 새로운 맛집도 나타나고 있다.

번화한 강남역에서 고깃집을 찾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 다만 시끌벅적하고, 소박한 느낌의 고깃집보다 데이트장소나 회식장소로 마땅한 곳을 찾는다면 신논현역 인근 ‘화기애애’를 들 수 있다.

화기애애는 돼지고기와 소고기, 계란찜, 된장찌개 등 기존 고깃집에서 즐기던 음식들을 깔끔한 인테리어 안에서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으며, 와인도 구비되어 있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화기애애에서는 고기 육질이 뛰어남은 물론, 참숯화로를 이용해서 참숯 향이 고기에 베여 그 풍미가 뛰어나다. 품질이 좋은 고기만 취급하며, 와인도 고객의 취향에 맞게 제공하고 있어 재방문하는 단골 손님이 많고, 맛과 분위기를 모두 잡은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식사시간에는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할 정도이다.

한편, 화기애애는 강남구 신논현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은 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