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이라는 메뉴는, 야식 하면 바로 떠오를 정도로 익숙하고, 그만큼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메뉴이다. 경기불황이 계속되고 있고, 저임금이 계속 유지되고 있어 직접 자신만의 일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이 많은데, 족발이라는 메뉴 자체가 호불호가 크지 않아, 창업 아이템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많다.

하지만 족발이 아무리 친숙한 음식이라고 해도, 육수 하나부터 제대로 신경 써야 하고, 잡내가 없어야 하며 식감도 쫄깃한 메뉴 구성을 다양하게 해야 하므로, 엄두를 내기 쉽지는 않다. 이에 본사에서 개발 한, 검증 된 메뉴와 유통 구조 등이 안정적인 족발체인점을 운영하는 게 효율적이다.

현재 족발체인점 중 창업 희망자에게 관심을 끌고 있는 ‘삼대족발’은 족발 전문 유통회사 ‘㈜엘리트식품’에서 출발 한 브랜드이므로, 이미 오래 전부터 족발에 대한 연구가 활발히 진행 되었으며, 청결한 육수 사용, 신선한 재료만 엄선하며 국내산 신선한 족발만 사용한다는 원칙을 고집하기로 유명하다.

삼대족발은 본사 직영 물류센터가 있어 체인점에서 물류를 공급 받기에 굉장히 안정적이며, 유통마진이 없어 수익 향상에 도움이 된다. 해당 프랜차이즈회사에는 족발, 보쌈을 비롯해 직화불족발, 냉채족발, 쟁반막국수, 해물부추전 등 많은 이들에게 맛이 검증 된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족발체인점을 오픈 할 경우 본사에서 위치 선정, 인테리어, 홍보, 유지 관리 모두 도움을 주고 있다.

삼대족발은 광명 하안점, 광주 곤지암점, 연신내점, 시흥대야점 등의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체인점 오픈을 희망한다면 본사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삼대족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족발창업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