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최근 피자헛 신제품 '폭폭치즈' 관련 문제 제시

22일 토스 행운퀴즈로 '피자헛 폭폭치즈' 문제가 제시됐다. / 토스 행운퀴즈 캡처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22일 토스 행운퀴즈로 ‘피자헛 폭폭치즈’가 제시됐다.

종합 금융 애플리케이션 토스는 이날 포털 사이트에 ‘피자헛 폭폭치즈 검색!’이라고 알렸다.

토스 측은 “5월 9일 피자헛 최강 뉴페이스 군단 등장! 신제품 ‘0’종 대.공.개! 몇 종?”이라며 문제를 냈다. 이어 “#풀토핑 장착 #바삭씬도우 탑재 #갓성비 끝판왕”이라고 덧붙였다.

토스는 또한 “5월 9일 피자헛 뉴페이스 ‘메가크런치’ 대공개. 폭폭치즈의 방문포장 가격은?”이라는 문제를 냈다. 

아울러 “풍미작렬 풀토핑과 극강바삭 도우가 만든 000조합! 000은 무엇? #갓치킨 #순삭포테이토 #케미콤보 #얌얌페페로니” 행운퀴즈도 함께 제시됐다. 

문제가 공개되자 인터넷 상에서는 정답이 각각 ‘5’와 ‘10900’, ‘갓성비’로 추측되고 있다. 

‘행운퀴즈’ 참여는 페이지에 접속, 핸드폰번호를 입력해 문제에 대한 답을 적으면 된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맞힌 사람들엑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의 이벤트다. 

한편, 피자 브랜드 피자헛이 출시한 ‘폭폭치즈’는 피자헛의 신제품 ‘메가 크런치’ 제품 중 하나다. 메가 크런치 종류는 ‘갓치킨’, ‘순삭포테이토’, ‘폭폭치즈’, ‘케미콤보’, ‘얌얌페퍼로니’ 총 5종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