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여행지 추천, 6월 해외여행지 추천, 일본 북해도 여행! 6월 국내여행지 추천, 제주올레길 코스!(사진=ⓒ픽사베이)

5월의 끝, 6월을 앞둔 시점에 6월 가볼 만한 곳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에 6월 여행지 추천으로 6월 해외여행지 추천은 ‘일본 6월 여행’, 6월 국내여행지 추천은 ‘제 6월 여행’을 권한다. 2박 3일 일본여행하기 좋은 곳과 일본 여행지 추천으로 제격인 일본 북해도 여행 코스, 제주도 2박 3일 여행코스와 제주도 가볼 만한 곳으로 딱인 제주 올레킬 코스를 소개한다.

▲6월 해외여행지 추천, 일본 북해도 여행!(사진=ⓒ픽사베이)

6월 해외여행지 추천, 일본 북해도 여행!

북해도 6월 날씨가 좋고, 6월 북해도 라벤더를 보기 위해 북해도 6월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이 많다.

일본 북해도 여행 코스 추천 첫 번째는 ‘도야코’다. 도야코는 도야 호수를 칭하며 겨울과 여름 모두에 유람선이 출항하는 모습 등 낭만적인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인데, 훗카이도 자유여행을 한다면 도야코 유람선을 타보면 좋다.

일본 북해도 여행 코스 추천 두 번째는 ‘삿포로 맥주 축제’다. 여름 일본 북해도 여행 시 반드시 들려야 하는 곳인 삿포로 맥주 축제는 세계 3대 맥주 축제 중 하나로 꼽히는데, 북해도는 삿포로 근처에 위치한 곳이기 때문이다.

일본 북해도 여행 코스 추천 세 번째는 ‘북해도 낙농업’이다. 여름 일본 북해도 여행 시 반드시 살펴보아야 하는 자유여행 코스로 북해도 낙농업이 있는데, 북해도는 낙농업이 발달한 곳으로 많은 여름 일본 여행객들이 북해도의 드넓은 벌판과 유제품을 찾아 방문한다.

▲6월 국내여행지 추천, 제주 올레길 코스!(사진=ⓒ픽사베이)

6월 국내여행지 추천, 제주 올레길 코스!

6월 제주도 날씨가 좋아, 6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와 6월 제주도 가볼 만한 곳을 찾는 이들이 많다.

제주 올레길 코스 추천 첫 번째는 ‘제주 올레길 1코스’다. 제주 올레길 1코스는 제주 고유의 경치를 한눈에 담을 수 있고, 성산일출봉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두 개의 오름을 지나 광치기 해변에서 마무리하는 약 15km의 코스다.

제주 올레길 코스 추천 두 번째는 ‘제주 올레길 5코스’다. 제주 올레길 5코스는 남원포구에서 쇠소깍 다리까지 이어지는 약 13km의 코스로, 위미항과 해안 도로가 어우러져 제주 어촌마을을 볼 수 있다. 한편,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산책로로 꼽히는 큰엉숲길과 영화 <건축학개론> ‘서연의 집’도 제주 올레길 5코스의 인기 스팟 중 하나다.

제주 올레길 코스 추천 세 번째는 ‘제주 올레길 7코스’다. 제주 올레길 7코스는 제주 외돌개에서 시작해 천연포구까지 이어지는 길로, 제주 올레길 7코스인 ‘외돌개’가 제주도 가볼 만한 곳으로 인기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