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챗, 애기얼굴 어플(사진출처=ⓒ온라인커뮤니티)

[공감신문] 이다래 기자= 스냅챕을 이용한 애기얼굴 만들기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22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어벤져스멤버들도 피해갈 수 없는 스냅챗 애기얼굴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했다.


사진 속에는 어벤져스 멤버들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스칼렛 요한슨, 크리스 에반스, 톰 홈랜드, 브리 라슨 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초강력 힘을 뿜어내는 이들의 카리스마가 한 순간에 스냅챗 효과로 사라지며 보는 이들을 엄마 미소 짓게 한다.


백종원, 소유진 등 유명 연예인들이 사용해 화제가 되고 있는 스냅챗어플은 앱스토어에 다운받아 간단히 사용할 수 있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애기얼굴 어플은 카메라 실행 후 하단의 스마일 얼굴을 누르면 나타나는 필터 중 아기 얼굴이 그려진 필터를 선택하면 된다.


사진 어플 외에 장대높이뛰기 게임, 음성변조, 사진 합성 등 재밌는 기능을 추가해 이용자들의 즐거움을 높였다.


▲스냅챗 CEO 에반 스피겔, 아내 미란다 커(사진출처=ⓒ미란다커SNS)

한편 스냅챗의 CEO는 미란다 커의 7살 연하 남편 에반 스피겔이다. 에반 스피겔은 4년 전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어린 억만장자로 꼽힐 만큼 어마어마한 부를 가지고 있다.


올해 발표된 그의 재산은 약 45억 달러(한화 약 52200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