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손예진(사진출처=ⓒJTBC'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공감신문] 이다래 기자= 22MBC 드라마 봄밤이 첫 방송되며 정해인의 전작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또한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6살 나이차이의 연상연하 정해인, 손예진이 주연으로 출연해 달달한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만들어갈 '진짜 연애' 현실멜로를 담담하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농도 짙은 침대 키스신은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할 만큼 아찔해 역대 키스신에 오르기도 했다.


당시 정해인은 드라마 기자간담회에서 개인적으로 준희 집에서 진아를 비행기 태워주며 했던 뽀뽀 신이 기억에 진짜 많이 남을 것 같다손예진과 실제 사귀는 커플들의 행동이 담긴 동영상을 본적 있다. 거기 그런 동영상이 있더라. 그걸 해보는게 어떻겠냐 싶어 도전했는데 하면서도 신선했던 것 같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다.


손예진 또한 키스신이 '이렇게 많이 찍었나?' 싶을만큼 많이 나왔다역광에서 투샷으로 나온 키스신도 너무 좋았다. 첫키스도 좋았다. 서로의 감정이 잘 드러난 사랑스럽고 풋풋한 키스신이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 '봄밤' 인물관계도(사진출처=ⓒMBC'봄밤')

한편 정해인은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에서 한지민과 호흡을 맞춘다.


한지민은 올해 나이 38, 정해인은 32세로 두 사람은 6살 나이차이가 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