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라면 누구나 꿈꿔봤을 완벽한 S라인. 잘록한 허리와 잘 빠진 다리, 그리고 볼륨 있는 가슴은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바디 라인이다.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잘록한 허리와 잘 빠진 다리는 노력으로 어느 정도 만들 수 있지만, 볼륨 있는 가슴은 후천적인 노력으로 만들어지기 어렵기 때문에 가슴성형을 찾는 여성들이 많다.

가슴성형은 성형수술 후 만족도가 높은 수술 중 하나로 꼽히지만, 바디에 이물질을 삽입하는 수술이니만큼 그 안전성과 자연스러움이 가장 중요시되는 수술이다.

가슴성형에서의 안전과 자연스러움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보형물로 최근 모티바가 주목 받고 있다. 모티바는 기존 보형물들의 장점을 합친 최신 프리미엄 보형물로 마이크로 텍스처보다 표면 입자가 고운 나노 텍스처로 더욱 부드럽고 탄력이 있으며 우수한 촉감을 자랑한다. 또한 수술 후 자세에 따라 자연스럽게 모양이 변화해 실제 가슴과 가장 흡사할 뿐만 아니라 기존 보형물보다 작은 절개만으로도 수술이 가능해 흉터가 적고 회복이 빠르며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광주 교토 성형외과에서는 모티바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으로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가슴성형을 진행하고 있다. 개개인의 체형에 맞는 수술법으로 유려한 가슴 라인을 완성하는 교토성형외과는 수년간의 가슴성형 노하우를 통해 통증과 흉터를 최소화한 안전한 수술을 지향하고 있다.

광주 교토성형외과 김병묵 대표 원장은 “시술 전 개인의 피부나 가슴의 처짐 상태, 절개 부위 등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 수술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조건 가슴 크기를 키우는 것 보다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전체의 바디 라인과 어울리는 가슴 라인을 완성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광주성형외과 모발이식 전문 교토성형외과는 눈성형, 코성형, 가슴성형, 지방흡입 등을 중점적으로 진료하고 있으며 오는 6월 26일 광주 화정역 사거리에 330여 평에 이르는 넓은 공간으로 확장이전이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