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이상준(사진출처=ⓒ최성민인스타그램)

[공감신문] 이다래 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스냅챗 애기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최근 박나래와의 달달한 썸이 다시금 이목을 끌고 있다.


이상준은 최근 방송된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박나래를 향한 아찔한 마음을 전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다. 이날 이정수는 박나래를 짝사랑 중인 개그맨이 있다. 바로 이상준이다며 깜짝 폭로를 전했다.


그러면서 이정수는 이상준이 박나래 인스타그램 게시물마다귀엽다”, “도도함속에 섹시미 좀 보소라고 댓글을 단 사진을 캡처해 증거물로 제시했다.


이어 박나래의나 지금 성북동에서 촬영 중이라는 카카오톡 단톡 방에나는 성북동 근처에서 일 보는 중! 나래야 끝나고 뭐해?”라고 답한 메시지 내용까지 공개했다.


이에 이상준은솔직히 말해서 박나래 동료로서 좋아하는 건지 여자로서 좋아하는 건지 모르겠다. 솔직히 박나래에게 관심 있는 것 같다는 회심의 고백을 전해 방청객들을 웅성이게 했다.


이를 지켜보던 박나래는 고개를 숙이며 쑥스러운 반응을 보여 두 사람 사이의 묘한 썸을 드러냈다.


이에 대해 이상준은 최근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짝사랑은 아니고 '짝호감'이다. 박나래가 이 얘기를 알지 않나. 진지하게 말하더라. '아무리 생각해도 오빠와 내가 잘 된다는 가정 하에 우리 사이에 나올 아이를 생각해서 이러지 말자'고 하더라라며 개그우먼 사이에서 박나래가 제일 예쁘다며 애정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