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가지 야채와 푸짐한 닭고기 여기에 쫄깃한 당면까지 곁들인 찜닭 요리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찾는 음식이다. 

이 가운데 사당에 위치한 찜닭 맛집으로 소문난 명랑찜닭은 조미료와 설탕을 최소화 시키고 닭을 천연재료에 재워 닭 특유의 잡냄새를 제거한 다양한 닭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전통 쌀조청과 신선한 각종 야채로 8시간 이상 끓여낸 특제소스는 명랑찜닭 만의 비밀병기다. 닭을 조리해 반으로 갈랐을 때 윤기 나는 비주얼 그 자체로도 신선하다는 것을 직감할 수 있다.

메뉴로는 맛있게 매운, 상에서 직접 끓여 먹고 밥도 볶아 먹을 수 있는 찜닭, 닭 볶음탕과 떡볶이의 조합인 이색적인 닭볶이, 여성들을 겨냥한 아주 인기 좋은 치즈핫 찜닭을 선보이고 있다. 

푸짐한 양과 윤기 나는 고기의 육질은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또 특유의 매콤한 맛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매운걸 잘 못 먹는 손님들을 위해 단계별로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유명 맛집 추천 TV 프로그램에 소개 되어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30대를 겨냥해 요즘 젊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데이트 장소, 회식, 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수역 맛집 명랑찜닭 김준민 대표는 “좋은 식재료로 그 이상의 맛을 표현하여 고객들에게 배부른 한 끼를 제공해 성원에 보답하고 싶다”며 “일반 찜닭과는 좀 다른 색다른 찜닭을 즐기고 싶다면 이수역 뿐만 아니라 낙성대역(봉천점)위치한 명랑찜닭을 눈여겨 볼만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