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셀카(사진=ⓒ픽사베이)

최근 스마트폰 기능이 좋아지며 고가의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아도 휴대폰을 이용해 인생 사진을 남기는 것이 가능해졌다.

그만큼 새로운 스마트폰을 선택할 때 카메라 품질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카메라에 비해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나 촬영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요즘은 스마트폰 사진, 동영상 촬영은 물론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간단하게 편집도 가능해졌다.

스마트폰 하나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전국의 셀카 명소를 살펴보자.

송파구 올림픽공원

셀프 웨딩촬영 장소로도 손꼽히는 올림픽공원은 잠실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대중교통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계절마다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올림픽공원은 나홀로나무로도 유명하다.

그 밖에도 산책로, 호수, 장미광장 등은 포토스팟으로 추천되며 웨딩촬영 뿐 아니라 데이트 코스로도 알려졌다.

강원도 정선 대촌마을

원빈, 이나영 결혼식 장소로 알려진 대촌마을 대밀밭.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에도 등장했던 대촌마을은 고즈넉한 분위기로 정선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특히 돌다리 길은 사진 명소로 알려졌으며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제주 노리매 공원

스냅촬영 장소로 유명한 제주도는 푸른 바다가 자리해 있어 국내 여행지로도 유명하다.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노리매 태마공원은 매화가 자리한 도시형 공원이다.

인공폭포, , 인공호수 등을 볼 수 있으며 테마파크 이용시간, 이용료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하자.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