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인테리어 스타일 고려, 내추럴·클래식·모던 3가지 스타일 선봬

S-INTER 3연동 시공 / 이건창호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시스템 창호 기업 이건창호는 내 집 인테리어에 딱 맞는 중문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S-INTER 3연동’ 중문 3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건창호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3가지 스타일을 기본으로 하고, 취향에 맞게 다양한 디자인 조합이 가능한 중문을 출시했다.

이건창호가 선보인 ‘S-INTER 3연동’ 중문은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주거 인테리어 스타일을 고려해, 디자인을 3가지 타입으로 엄선했다.

구체적으로 ▲‘내추럴(Natural) 스타일 중문’ ▲‘클래식(Classic) 스타일 중문’ ▲‘모던(Modern) 스타일 중문’이다. 각 제품별로 프레임 컬러뿐만 아니라 유리와 하부 가림판 소재 옵션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S-INTER 3연동’ 중문은 16.8mm의 최고급 알루미늄 프레임에 독일산 하드웨어 시스템이 결합됐다. 상부에 몰딩을 없애 벽면과 일체 된 듯한 플랫한 디자인은 실내에 개방감을 줄 수 있다. 비탈형 하부레일은 골프백, 유모차, 캐리어 등 바퀴가 있는 물건 이동 시에 용이하다.

이건창호는 창호기술인 인터락(interlock) 구조를 중문에 접목해, 중문을 닫았을 때 3개의 문짝에서 연동되는 수직 프레임이 빈틈 없이 서로 맞물릴 수 있도록 했다. ‘S-INTER 3연동’ 중문은 이건창호가 국내 최초로 알루미늄 프레임 자체를 인터락 형태로 설계해, 외관을 깔끔하게 헀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집집마다 인테리어가 다른 만큼, 집의 '얼굴'이 되는 중문도 인테리어와 조화로움을 고려한 선택이 필요하다"며 "디자인 옵션이 강화된 ‘S-INTER 3연동’ 중문으로 소비자들이 집 안 분위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중문을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