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철이 다가오며 체중관리와 멋진 몸매를 만들기 위한 사람들로 헬스장마다 낮, 밤 구분 없이 인파가 넘친다. 

하지만 지난해에도, 그 이전 해에도 다들 똑같은 결심을 하고 그 결심은 실패로 돌아가는 이들이 많다.

몸만들기에 대한 작심삼일 열정에 종지부를 찍기 위해서 나에게 맞는 헬스장을 더 세심하게 살펴보고 고를 필요가 있다. 

이 가운데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프리미엄 PT 전문 헬스장 다이어트 플렉스짐은 요요현상이 생기지 않을 수 있는 체계적인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다. 

여기에 최상의 운동기구와 능력을 갖춘 트레이너까지 갖추고 있어 멋진 몸매를 만들어 보고 싶은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하고 있다. 또 트레이너들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계속되는 신체 연구와 공부로 회원마다 다른 교육을 적용한다.  

요요 현상이 쉽게 일어나지 않도록 체계적인 웨이트 트레이닝을 기반으로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구성돼 있는 플렉스짐에서는 현실적인 식단관리와 트레이닝으로 사회생활을 하는 일반인들이 좀 더 접근하기 쉽고 개인의 체력이 따라주는 선에서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웨이트 트레이닝을 통해 근육을 만들어 탄탄하고 균현 잡힌 몸매를 만들 수 있으며,기초 대사량이 높아져 더 이상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로 바뀔 수 있다. 

아울러 혼자 개인적으로 나와서 운동할 수 있는 능력까지 키워주는 것에 목표를 둔 것은 플렉스짐에서만 느낄 수 있는 퍼스널트레이닝의 매력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러한 노력은 남녀노소 수많은 회원들의 신체가 빠른 시일에 멋진 몸매로 바뀌는 것으로부터 뚜렷하게 증명되고 있다. 특히 이곳은 다른 헬스장에서 보기 어려운 고가의 기구로 헬스 마니아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며 다수의 장비를 보유해 플렉스짐 에서만 느낄 수 있는 높은 퀄리티로 회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플렉스짐에서는 레슨경험이 풍부한 트레이너들의 지도로 회원님들의 건강을 생각한 맞춤트레이닝을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전문적인 관점과 노하우로 고객 개개인에게 맞춰진 프로그램을 추천하여 퍼스널트레이닝이 끝나고 나서도 언제 어디서든 혼자 개인적으로 몸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만들어 주는 것이 하나의 목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