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4회 필리핀 유학, 어학연수 박람회가 이번 주 일요일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신청 시 페어 입장권이 무료이다.

박람회 참가 프로모션으로는 필리핀어학연수 학비 반값, 무이자 카드 할부 결제, 풀 빌라, 아일랜드 호핑, 시티투어 등 필리핀 현지 액티비티를 추가 제공한다고 밝혔다. 필리핀어학연수를 하면서 봉사활동, 스킨스쿠버 자격증, 헬스, 마사지를 누릴 수 있어 취미활동도 병행할 수 있다.

서울 이외 지역에서 박람회 참가 및 등록 시 해당 교통비도 지원한다.

추천어학원으로는 블루오션 어학원, CNN어학원, EG어학원, 헬프어학원, 셀라어학원, SMEAG어학원, 아이브리즈어학원, 필인터어학원 등 필리핀 전 지역 어학원 수속 상담이 가능하다.

현장에서 필리핀어학원으로부터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어 보다 상세한 필리핀어학원 정보 수집이 가능하다.

필리핀 가족연수, 주니어 연수, 영어캠프 등 빠른 마감이 되는 코스의 경우 각 어학원 별 2팀 이내의 가족에 한해 박람회 특전으로 가족연수 자리를 확보 할 수 있다.

대학생, 성인어학연수의 경우 필리핀어학연수 3개월 비용으로 호주어학연수 2개월까지 더해져 총 5개월의 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필리핀 이후 호주,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를 고려하는 학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박람회 신청 및 프로모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