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2'에 출연한 인기 유튜버 약쿠르트(사진출처=ⓒ약쿠르트인스타그램)

[공감신문] 이다래 기자= 24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V2’에 인기 유튜버 약사 약쿠르트가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유튜브에서 훈남 약사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약쿠르트는 유튜브 채널 약쿠르트를 통해 현직 약사가 알려주는 생생한 리뷰를 전해 구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생리통약, 소화제, 영양제 등 약에 대한 궁금증을 비롯해 건강정보 컨셉으로 현재 약 12만명의 구독자를 거느리고 있다.


특히 훈훈한 외모와 목소리로 약쿠르트에 대한 개인 정보에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 이에 대해 약쿠르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약쿠르트 Q&A’편을 통해 자신의 신상을 일부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마리텔2'에 출연한 인기 유튜버 약쿠르트(사진출처=ⓒ약쿠르트유튜브)

이날 약쿠르트는 이름과 나이는 공개하기가 민망하다. 약사 사회가 되게 좁기도 해서 나이는 밝히기가 어렵다. 죄송하다. 대략적으로 알려드리면 20대는 아닌 30대다며 자신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눈과 코를 성형했냐는 질문에 직접 코를 들어올리는 등 아무 곳도 성형하지 않았다며 해명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현재 여자친구는 없다고 밝힌 약쿠르트는 이상형이 뭐냐는 질문에 리액션 잘 해주시는 분에게 호감이 간다. 친구들에 비해 좀 더 보는 게 있다면 목소리다. 말투나 목소리를 중요하게 여긴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방송 이후 약쿠르트 약국의 실제 위치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하지만 약쿠르트는 자신의 이름, 나이 외에 약국 위치도 비공개로 알려진 정보는 없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