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외전-강식당2'가 다음주 첫방송된다 (사진출처=ⓒtvN 홈페이지 )

오늘(24일) 11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하는 tvN 금요일 예능 ‘스페인 하숙’의 후속작으로 ‘신서유기 외전-강식당2’가 편성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아낸다.


특히 ‘신서유기’에 출연했던 맴버들이 그대로 함께 출연한다고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tvN의 인기 예능 ‘신서유기’는 케이블 프로그램임에도 불구, 평균 시청률 10%에 육박하는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시즌 7까지 방송된 인기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난 시즌 합류한 그룹 블락비의 맴버 피오까지 가세해 매주 빅웃음을 선사했던 ‘신서유기’. 그 멤버들이 그대로 ‘강식당2’에 출연한다고 알려져 누리꾼들은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편 ‘강식당’ 시즌 1의 경우 최고 시청률 8.3%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기도 했으며 시즌 2에 강호동과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가 그대로 출연해 그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강식당2’는 오는 5월 31일 첫방송하며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10분 방송된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이 ‘강식당2’ 식당 위치를 궁금해 하기도 했다. ‘강식당2’는 경주 화랑교육원에 위치하며 강볶이로 오픈해 화제를 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