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정부가 내 건 수능 절대평가 전환, 중학교 중간, 기말고사 폐지 등의 교육 공약들로 앞으로 교육 현장에도 많은 변화가 예상된다. 더욱이 올해부터 적용된 2015 개정 교육과정은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러한 교육 정책 변화는 결국 학생들에게 공평한 기회를 제공하고 스스로 생각하고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인재를 기르겠다는 의도로 보인다.

이러한 새로운 교육 정책을 대비하기 위해서는 초등 시기부터 교과목 중심의 기초를 다지고 생각의 바탕을 단단하게 넓혀 놓는 것이 필요하다.

[별첨]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 포스터

초등 전과목 학원형 공부방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초등 전과목 구조화와 개념화를 바탕으로 교과 과정 서술형 평가 완벽 대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전과목 수업과 담당 교사의 일대일 코칭을 통해 교과 내용 이해는 물론 핵심 개념 암기, 핵심어를 문장으로 쓰고 자기 견해 덧붙이기까지 일련의 과정을 습관화한다. 

또한 학습동기, 학습 계획표 작성 및 실행, 예/복습, 독서, 글쓰기 등 학습에 꼭 필요한 다섯 가지 도구를 체계화 된 학습 표준화에 따라 학습해 올바른 공부습관과 집중력을 기를 수 있다.

수업은 학생 개개인 수준에 맞춰 학교 교과 과정을 충실히 반영한 국, 수, 사, 과 과목의 강의를 제공하는 ‘탭강’에서부터 유치부와 초등 저학년의 기초 학습력을 기를 수 있는 ‘스펀지’, ‘탭강계산력’, ‘탭강받아쓰기’ 그리고 배경지식 습득과 독해, 논술 실력을 높이기 위한 독서 프로그램 ‘애니 동화나라’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전국에 37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지사 및 가맹점을 추가 모집하고 있다. 가맹점과 로열티가 없고 사용료 또한 동종 프랜차이즈 대비 저렴해 초기 공부방 운영 부담이 적다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안정적인 공부방 운영과 교사 역량 강화를 위해 주기적으로 본사 교육 및 설명회를 지원해 주부부터 사회 초년생까지 나이와 관계없이 시작할 수 있다.

인근 센터 정보 및 가맹 문의는 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