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반려인들이 증가하면서 그만큼 소비자들의 니즈도 다양해졌다. 특히 강아지 옷의 경우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과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으며 더불어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입어도 좋은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브랜드’FLOT[플로트]’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Vacation Palette’컬렉션을 출시했다. ‘Vacation Palette’컬렉션은 바캉스를 떠나고 싶은 여름시즌을 더욱 행복하게 채워줄 밝고 경쾌한 컬러와 시원한 느낌을 담아냈다. 더불어 기능적인 소재, 프레쉬한 컬러의 강아지 민소매 티셔츠, 끈나시 티셔츠, 반팔티셔츠 등의 여름 필수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편안한 핏의 티셔츠에 각기 다른모양과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을 조합하여 강아지들이 옷을 입었을 때 더욱 화사해 보일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견체공학에 기반한 어깨라인의 스냅버튼, 넥라인 디자인은 편하게 옷을 입고 벗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신축성 있는 쿨원단을 사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불쾌한 냄새가 나는 것을 방지해 더욱 쾌적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다.

반려동물의 여름 패션을 완성해 줄 플로트의 ‘Vacation Palette’ 컬렉션은 온라인 공식쇼핑몰과 텐바이텐, 1300K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