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콘치즈면-캐릭터 브랜드 스푼즈 컬래버레이션

농심 '콘치즈면' / 농심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콘치즈면’을 출시한다.

농심 콘치즈면은 옥수수와 치즈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진 비빔타입 용기면이다.

농심 관계자는 27일 “콘치즈면은 옥수수를 원물 그대로 넣어 식감을 살리고, 체다 치즈를 더해 콘치즈의 맛을 구현해냈다”고 설명했다.

이어 “용기면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새로운 맛을 선호하는 만큼, 기존 짜장이나 매운 소스의 비빔면을 벗어나 색다른 맛을 찾고자 했다”며 “다양한 재료를 검토한 끝에 최근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콘치즈’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농심은 콘치즈면 출시와 함께 게임회사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와 컬래버레이션 마케팅도 추진한다.

농심은 콘치즈면 패키지에 스푼즈 캐릭터를 삽입하는 등의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한, 최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문을 연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에 콘치즈면을 진열하고, 방문객에게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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