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 중 다양한 에피소드 통해 휴테크 플래그십 안마의자 SLS9, LS9 선봬

휴테크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대표 주성진)는 SBS 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의 제작지원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박영수 기획, 홍창옥 제작, 이정훈 연출)는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은석(박진우)과 제니(신다은).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일등 사윗감인 은석을 반대하는 수상한 장모 수진(김혜선)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극 중에서 휴테크는 제품 지원을 비롯해 다양한 방법으로 브라운관에 등장할 예정이다. 드라마 속 인물 설정과 에피소드를 통해 높은 기술력의 휴테크 안마의자 제품을 자연스럽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드라마에서 휴테크는 자사 플래그십 안마의자 SLS9과 LS9 제품을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휴테크가 독자적으로 기술인 개발한 HBLS(체형 자동인식-마사지 부위 레벨링 시스템) 타깃 마사지 기술을 탑재해 안마의자의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최고 사양 안마의자 SLS9은 세계 최초로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어, 기존 안마의자와 차원이 다른 섬세한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 노출을 통해 소비자에게 좀 더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새 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의 제작지원을 결정하게 됐다.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휴테크가 제작지원하는 SBS 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는 2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평일 8시 35분에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