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다이어트보조제 '칼로바이'로 스트레스 없는 하체비만 다이어트 가능해
  •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 승인 2017.06.19 11:06
  • 댓글 0

최근 더워진 날씨에 옷차림이 점점 가벼워 지고 있다. 하지만 대학생 A양은 두꺼운 하체를 가리기 위해 여름에도 긴 바지를 포기할 수 없다. A양은 짧은 바지나 치마를 입고 여름 휴가를 떠나고 싶은데 하체 때문에 여름을 제대로 즐기지 못해 억울하다"며 올 여름에는 하체비만을 벗어나는 운동을 할 계획이다"고 다짐했다.

하체 비만을 벗어나기 위해서는 운동이 필수이다. 하체 운동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하고 효과 좋은 것이 바로 스쿼트와 런지이다. 스쿼트는 허벅지가 무릎과 수평이 될 때까지 앉았다 섰다 하는 운동으로 날씬한 다리와 더불어 힙업까지 시켜주는 아주 훌륭한 하체 운동이다. 또한, 런지는 한 발씩 앞으로 내딛어 무릎을 굽히면서 몸을 낮추는 동작으로 허벅지와 엉덩이에 탄력을 주며 하체 근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운동입니다.

하체비만을 탈출에 이렇게 훌륭한 운동이 있지만, 식단이 받쳐주지 않으면 말짱 꽝이다. SNS를 보면 많은 사람이 운동은 열심히 하는데 식단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해 금방 다이어트를 포기하곤 한다. 

'칼로바이'관계자는 "식단조절에 어려움을 느끼고 좀더 빠른 감량을 원한다면 다이어트보조제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고 전했다. 다이어트보조제 칼로바이는 체지방 분해에 효과적인 녹차 카테킨 성분과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알로에 전잎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먹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체중관리가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해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