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편입 전문 브랜드 김영편입은 2018학년도 연세대와 고려대편입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연고대를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연고대 All 패스’를 출시했다.

지난 9일 고려대학교에서 2018학년도 편입학전형 변경발표를 했다. 주요 변경사항으로 공인영어 성적은 학과별 지원자격 조건에 포함되었고, 필기고사는 인문계열 - 논술 / 자연계열 - 학부 기초전공 과목으로 출제 유형이 변경되었다. 전형방법이 변경됨에 따라 현재 연세대 편입학 전형과 매우 유사할 것으로 보여진다. 이로 인해 이전과 다르게 연세대와 고려대를 동시에 준비할 수 있게 되어 편입수험생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김영편입에서 출시한 연고대 All 패스는 편입업계에서 유일하게 연고대 모든 학과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패키지강좌로서 연고대편입 전문강사진의 연고대 계열별 전공필기와 공인영어 이론실전문제풀이 강좌를 함께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연고대 All 패스 구매자 전원에게는 김영편입 연세대 모의고사 문제&해설강의, 연세대편입 기출문제집, 자기소개서/학업계획서/면접대비강좌 수강지원쿠폰, 배송비 무료쿠폰 등 연고대편입 합격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연고대 모든 학과를 대비할 수 있는 연고대 All 패스는 한시적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김영편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8일(토) 오후 3시 김영편입 강남/신촌단과 캠퍼스에서 고려대 편입전형 변경에 따른 연고대편입 동시합격 전략을 공개하는 ‘연고대편입 6개월 합격전략 설명회’가 개최되오니 참석을 희망하는 인원은 김영편입 사이트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