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카드 이벤트_171011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소프트브리지, 인터넷 무료 증권방송 ‘무방’ 시청자 8천명 달성
  •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 승인 2017.06.19 15:20
  • 댓글 0


주식회사 소프트브리지는 무료증권방송 사이트 ‘무방’ 오픈 후 시청자 8천명, 방문자는 8만명이 넘어섰다고 밝혔다.

무방의 인터넷 증권방송은 투자분야에서 장기간 활동한 전문가의 주식, 선물옵션, 해외선물의 매매 리딩, 상담, 종목추천 등의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무방은 스타게더, SBS CNBC 컨닝, 씽크풀 등 15개의 인터넷 증권방송 사이트의 증권방송과 카카오톡 채팅을 통해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무방은 스마트폰 어플과 PC를 통해서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무료 채팅 상담을 통해 실시간 증권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유료 결제는 진행하지 않는다.

이렇듯 궁금한 부분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무방 방문자는 3만 명을 돌파했고, 무료증권방송을 보는 시청자는 8천명을 달성했다.

무방에서는 현재 경품 사은 이벤트도 실시 중인데, 19개의 상품을 119명에게 드리는 이벤트이다.

참여방법은 무료증권방송을 시청하고, 무방에 대한 이용자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무방 후기게시판에 후기를 쓰면 경품 신청 쿠폰이 하나씩 지급되고, 쿠폰으로 경품 신청을 하는 방식이다.

제공되는 경품은 55인치 TV, 슬림노트북, 멀티미디어PC, 모니터,아이폰, 갤럭시폰, 갤럭시탭 등으로 총 천만 원 상당의 119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를 SNS에 공유할 때에도 경품 신청 쿠폰을 하나씩 받을 수 있다.

한편, 무방은 회원가입 절차가 없어 이벤트 참여가 자유롭다. 무방 관계자는 “이벤트 참여 시 당첨 알림을 위해 수집하는 이메일 주소는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종료 후 폐기된다”라고 전했다.
무방 경품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네이버나 앱스토어에서 무방을 검색하면 된다.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