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이 가까워지며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고 있는데다 얼마 남지 않은 한여름 휴가철에 대비해 단기 다이어트 효과를 보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며 다이어트 식품 전문 쇼핑몰 슬림USA(SLIM USA)는 전 품목 할인을 실시하는 쿨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미국 헐리우드 다이어트 식품을 국내에 전문적으로 유통하고 있는 슬림USA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오늘(20일)부터 단 3일동안 실시하는 쿨타임 이벤트로 식욕억제제 등 슬림USA가 판매 중인 모든 상품들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 < 슬림USA 복부세트 제품 ‘페티트바디’ >

특히 이번 쿨타임 세일에는 이미 할인이 적용되어 있는 세트제품 카테고리까지도 10% 할인이 들어가게 되어 세트제품 구매 시 중복 할인 효과를 볼 수 있으므로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다이어트 제품의 구매가 가능하다.

슬림USA는 미국 헐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하는 다이어트 제품들을 리스팅하여 판매하는 쇼핑몰로써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어 다이어트 시 유용하게 이용되고 있다. 

취급 품목도 식욕억제제, 체지방분해제, 상체다이어트, 하체다이어트 등의 여러 제품들로써 모두 이번 할인이벤트 혜택을 받아 구매 가능하다. 대부분 기존의 국내에 국한적인 다이어트 제품들과는 달리 고객의 다이어트 내성, 다이어트 강도, 감량 부위에 따라 제품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네이버톡톡, 사이트 게시판, 카카오톡 등의 직접적인 상담을 통하여 자신에게 맞는 제일 적합한 제품으로 추천 받아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재구매율이 높다고 업체 측은 전한다.

슬림USA 관계자는 “매달 고객들이 원하는 컨셉 제품을 신상품으로 리스팅 하고 있으며 제품구성을 할인이벤트와 함께 제공하고 있다”며 “단순하게 판매만 하지 않고 소통으로 소비자들에게 믿음을 주는 사이트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중이며 이에 감사차원에서 이번 할인 이벤트도 준비한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