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CS특별과정이 국가공인 CS리더스관리사 자격증과정을 일반인 특별과정으로 확장한 이후 최근까지 12회 교육으로 총 213명의 최종 합격자를 배출했다고 밝혔다.

경기대 관광전문대학원은 국가공인 CS Leaders(관리사) 자격증 시험 주관기관인 (사)한국정보평가협회와 서울권 대학 최초 상시자격검정 및 지정교육기관 산학협약을 체결했고 경기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지정교육 후 수료생들을 대상으로 경기대학교 CS리더스관리사 시험일정에 맞춰 자격증 시험에서 매 기수별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

국가공인 CS리더스관리사 자격증은 고객만족의 달성과 기업의 경쟁력, 가치 향상을 위해 고객서비스가 최우선과제가 되고 있는 시점에서 나날이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관광-항공-병원-은행-보험-호텔 분야 등 주요 서비스산업 분야 및 대기업, 공기업에서 서비스 핵심 업무에 대한 이해, 직무능력을 평가하는 실무 활용도가 높아지며 인재 채용 및 승진 시 가산점 부여 등 인사고과에 적극적으로 반영되고 있으며 학점은행제 학점 인정 자격증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경기대 CS리더스관리사 자격증과정은 매주 토요일 6주 과정으로 수료 후에는 경기대학교 총장명의 CS리더스관리사 수료증도 발급된다. 또한 수준 높은 수업,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철저한 시험 대비로 직장인, 대학생, 취업준비생, 경력단절여성, 현직 CS강사(서비스강사) 등 미래 서비스분야 전문가를 꿈꾸고 있는 교육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경기대학교 국가공인 CS리더스관리사 자격증 교육과정은 현재 하반기 수강생 모집중으로 수강신청은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CS특별과정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신청 및 전화신청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